고민상담
선한박새76
채택률 높음
화부터 내고 나중에 미안하다는 성격은 어떤 대응이 필요할까요?
안녕하세요?
본인 기분대로 안내키면 매번 화부터 내고...나중에 화낼이 아닌데 왜 화부터 내며 소리 지르냐고 물으면 미안하다고 하는데 어떤 대응이 필요할까요?
이런 성격을 고쳐주려고 노력하는데 참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선한박새76
안녕하세요?
본인 기분대로 안내키면 매번 화부터 내고...나중에 화낼이 아닌데 왜 화부터 내며 소리 지르냐고 물으면 미안하다고 하는데 어떤 대응이 필요할까요?
이런 성격을 고쳐주려고 노력하는데 참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