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평소 남에게 싫은 소리나 쓴소리를 들으면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남이 뭐라 하는걸 들으면 알아서 잘하는데 왜 자꾸 뭐라고 하지? 이런 생각이 들고 너무 화가 나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뭐라고 할만한 상황인 적도 있고, 상대가 심하게 뭐라 한 게 아니라 그냥 적당히 얘기했는데 너무너무 서운하거나 화난 적이 많습니다. 원인이 뭐고 어떻게 이러한 성격을 어떻게 다루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남이 뭐라 하는걸 들으면 알아서 잘하는데 왜 자꾸 뭐라고 하지? 이런 생각이 들고 너무 화가 나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뭐라고 할만한 상황인 적도 있고, 상대가 심하게 뭐라 한 게 아니라 그냥 적당히 얘기했는데 너무너무 서운하거나 화난 적이 많습니다. 원인이 뭐고 어떻게 이러한 성격을 어떻게 다루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