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사시즌 아닌데 갑자기 타지발령은 정당한가요?
인사발령시즌도 아닌데 갑자기 경영진 대거 교체후 갑자기 타지로 직원들이 인사발령이 난다면 이또한 정당한 인사로 받아들여야 하는지 이것도 노동자가 부당한 처우로 문제제기를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인사발령시즌도 아닌데 갑자기 경영진 대거 교체후 갑자기 타지로 직원들이 인사발령이 난다면 이또한 정당한 인사로 받아들여야 하는지 이것도 노동자가 부당한 처우로 문제제기를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