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훤칠한돼지189
채택률 높음
노트북용 램인데 사양 좀 알려주세요~
SK하이닉스 HSTC4G83BFA 라는 칩이 4개 붙어 있네요
뒤에도 4개 붙어 있는 거 같은데 방열 스티커 같은 게 붙어 있어서 뭐라고 써져 있는진 안 보여요
ai한테 물어보니까
노트북 DDR3L RAM 8GB (PC3-12800 / 1600MHz)
SK hynix 칩 사용
204핀 SO-DIMM
라는데 맞나요?
4GB 2RX8 PC3 12800S 라는 램도 있는데 이거 ai한테 물어보니까
DDR3 / DDR3L
4GB
1600MHz (PC3-12800S)
2Rx8 (듀얼랭크)
204핀 SO-DIMM
라는데 맞나요?
당근에 팔려는데 얼마 정도에 팔면 되는지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