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 초보들은 어디를 넣는 것이 효율적인가요?
주식을 막 시작할려고 하는데 어디에 넣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대기업에 넣어야 할지 아니면 제가 원하는 곳에 넣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얼마 정도 넣어야 적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을 막 시작할려고 하는데 어디에 넣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대기업에 넣어야 할지 아니면 제가 원하는 곳에 넣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얼마 정도 넣어야 적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