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언제나개성있는딸기
저 이과쪽 그중에서도 반도체쪽 생각하는데 동아리 선택기간에는 진로가 명확하지 않았어서 경영경제 동아리 했는데 진짜 망한건가요 냉정하게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내인사이트있는냉면
진짜 냉정하게 고등학교 동아리 아무짝에 쓸모 없습니다. 아 물론 배우는 것이 많아서 쓸모없다는 표현이 부적절한 경향은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대입에 내가 가고싶은 학과를 못갈정도의 영향은 없습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