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단팥소보로크림빵
장마가 끝나자마자 폭염주의보가 내렸던데요. 폭염주의보는 사람이 느끼는 체감온도가 몇도이상이 되아야 기상청에서 발령하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안녕하세요. 작은청가뢰161입니다.장마가 끝나고 폭염주의보 체감으로는 40도 될것같네요. 실제온도는 34도 정도 될것같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