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브랜드 상관X) 저는 짭짤하고 고소한 뿌셔뿌셔나 꼬깔콘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요새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포카칩입니다.

    포카칩 어니언맛 가장 좋아해요.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오는 시기라 정말 맛있습니다.

  • 전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전 감자과자를 젤 좋아합니다

    예감, 구운감자, 포카칩, 프링글스 등등 짭짤하면서 고소한 과자를 제일 좋아해요!!

    달달한 과자중에선 칸쵸를 젤 좋아합니다.

  • 저는 한과를 좋아 합니다. 한과는 옛로 부터 조상들이 즐기신 과자 아닌 과자 였습니다. 왕님들도 디저트로 드셨으니 말 입니다. 그렇다고 조상이 되고 싶진 않습니다.

  • 저도 그런 과자 좋아해요

    뭔가 바삭한 스타일 좋아하구요

    저는 초코렛도 좋아해서

    그 꼬북칩 초코맛도 가끔 사먹긴 했었는데

    지금은 살빼서 끊었어여

  • 저는 사람들은 먹고나서 별로라고 하던데요.

    허니버터칩이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먹어도 질리지도않고 계속 맛있더라구요. 오늘 또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