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평범한미루나무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브랜드 상관X) 저는 짭짤하고 고소한 뿌셔뿌셔나 꼬깔콘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요새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포카칩입니다.
포카칩 어니언맛 가장 좋아해요.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오는 시기라 정말 맛있습니다.
응원하기
때론활발한연예인
전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전 감자과자를 젤 좋아합니다
예감, 구운감자, 포카칩, 프링글스 등등 짭짤하면서 고소한 과자를 제일 좋아해요!!
달달한 과자중에선 칸쵸를 젤 좋아합니다.
김자비
저는 한과를 좋아 합니다. 한과는 옛로 부터 조상들이 즐기신 과자 아닌 과자 였습니다. 왕님들도 디저트로 드셨으니 말 입니다. 그렇다고 조상이 되고 싶진 않습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도 그런 과자 좋아해요
뭔가 바삭한 스타일 좋아하구요
저는 초코렛도 좋아해서
그 꼬북칩 초코맛도 가끔 사먹긴 했었는데
지금은 살빼서 끊었어여
느긋한돌고래111
저는 사람들은 먹고나서 별로라고 하던데요.
허니버터칩이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먹어도 질리지도않고 계속 맛있더라구요. 오늘 또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