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엑셀 실력은 중급인데요 한단계 더 올려고 하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회사에서 엑셀로 업무보는데 아무 문제는 없습니다. 헌데 뭔가 프로패션하게 보이지는 않거든요. 누가봐도 이야 잘한다할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싶은데 인강이나 유투브 언떤곳에서 어느 강사님것으로 공부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회사에서 엑셀로 업무보는데 아무 문제는 없습니다. 헌데 뭔가 프로패션하게 보이지는 않거든요. 누가봐도 이야 잘한다할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싶은데 인강이나 유투브 언떤곳에서 어느 강사님것으로 공부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