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멋쩍은간짜장
제가 요즘 앱테크로 돈버는거에 관심이 좀 많은데 어떤 앱에크앱을 써야 효율이 좀 좋게 돈을 벌 수 있나요? 영수증 찍어서 돈버는 앱들은 돈 많이 주나요? 만보기앱중에서도 가장 많이 주는 앱은 뭔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강직한지빠귀226
설문조사 앱테크도
까까벌이용으로는 솔솔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해가면서 벌 수 있는 캐시워크나
틱톡 등등......
응원하기
당돌한남자
제가 쓰는 앱이 있습니다 틱톡 틱톡라이트 이벤트
하고있습니다 영상시청하거나 신규자 초대 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그리고 현금인출도 가능합니다
한번해보세요
1
앵그리버드
요즘 제가 쓰는것중에 여러 앱테크들이 몇달간격으로 보상을 축소하면서 예전같이 좋은것들은 없더라구요. 그래도 틱톡라이트나 토스 같은게 좋다 생각이 들구요ㅡ, 만보기는 한두개보다 전 5 6개를 깔아서 만보기 관련 보상만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