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한참근엄한펭귄
입안 볼 안쪽 잇몸과 맞닿는 부분에 구내염이 몇달째
낫질 않는데 어떻게하면 될까요?
자기전 페리덱스 연고 바르고 자면
며칠은 괜찮다가 다시 재발하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너무 자주 구내염이 발생한다면 영양문제이거나 피로해서 그런겁니다 종합비타민제 복용해보세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