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구내염이 낫질않고 있는데 어떻게하면 되나요

입안 볼 안쪽 잇몸과 맞닿는 부분에 구내염이 몇달째

낫질 않는데 어떻게하면 될까요?

자기전 페리덱스 연고 바르고 자면

며칠은 괜찮다가 다시 재발하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너무 자주 구내염이 발생한다면 영양문제이거나 피로해서 그런겁니다 종합비타민제 복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