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미친듯이 더운데 어떡해야 하나요

아무리 마시고 씻어도 더워요 어떻게 하면 무더위를 날릴까요 더울때 돈 적게 들이고 탈출하는법 공유바랍니다 참아라 그딴 말하면 폰 던져버림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찬우 전문가입니다.

    일단 집안에서는 에어컨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되 선풍기와 함께 하여 짧은 시간안에 집안을 냉각시킬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에어컨 가동량이 걱정되신다면 에어서큘레이터를 구매하셔서 방안이 너무 덥다면 서큘레이터를 창문바깥으로 위치하여 내부의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바깥으로 배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제습기와 함께 사용하면 꽤나 집을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얼음팩을 사용하여 목뒤나 손목에 갖다 되면 빠르게 차가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답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7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