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손에 힘을 안 주면 왜 오므라 들까요?
손에 힘들 빼면 손가락이 오므라드는 이유는 뭔가요?
누워있다가 우연히 손을 봤는데 오므린 모양을 하고 있더군요.
손바닥을 피려면 의도적으로 힘을 줘야하고 힘을 빼면 다시 오므라들어요 왜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손에 힘들 빼면 손가락이 오므라드는 이유는 뭔가요?
누워있다가 우연히 손을 봤는데 오므린 모양을 하고 있더군요.
손바닥을 피려면 의도적으로 힘을 줘야하고 힘을 빼면 다시 오므라들어요 왜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