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많이빵터지는외계인
비오는날은 밖에 다니면 다젖고 신발도 찝찝해지던데요
데이트할만한 장소 추천해주세요 실내쪽위주로요
제가 생각한것은 영화보기 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혹적인왜가리121
비오는날은 실내데이트가 좋죠 의외로 아쿠아리움을 추천합니다 연인끼리가도 볼것도 많고 시간도 금방 훅 지나갑니다
귀여운 물고기를 보면 서로 기분도 좋고 분위기도 나아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때론진실된벌새
영화관이나 집에서 영화를 보는것도 좋고 방탈출카페에가서 방탈출체험 해보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아니면 전시회를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충분히아름다운리트리버
원데이클래스도 있고 스타필드 같은 곳에서 쇼핑하기도 괜찮구요 코엑스나 양재에서 박람회 구경하기, 아쿠아리움 가서 구경하기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