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머리를 감아도 계속 가려운 이유가 무엇인가요?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지만 머리를 감았는데도 계속 두피가 가렵고 각질같은게 나와서 약산성 샴푸로 바꿨어요.
샴푸를 바꾼 이후로 점점 괜찮아졌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가렵기 시작하네요..
각질같은건 나오지 않지만 여전히 가려운 제 두피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지만 머리를 감았는데도 계속 두피가 가렵고 각질같은게 나와서 약산성 샴푸로 바꿨어요.
샴푸를 바꾼 이후로 점점 괜찮아졌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가렵기 시작하네요..
각질같은건 나오지 않지만 여전히 가려운 제 두피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