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결재 서류는 무조건 결재판에 보고하는 게 맞는건가요?
회사에서 상사에게 보고할 때는 무조건 결재판에 보고하는 것이 맞는 건가요? 만약 결재판이 없는 경우 보고 드릴 때 보고서 드리면서 결재판이 없어서 그냥 드린다고 말하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상사에게 보고할 때는 무조건 결재판에 보고하는 것이 맞는 건가요? 만약 결재판이 없는 경우 보고 드릴 때 보고서 드리면서 결재판이 없어서 그냥 드린다고 말하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