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기운찬재칼262
채택률 높음
코로나에 걸리고 나서 몸에 피곤함이 늘은 것 같아요 왜 그런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3
코로나를 2주전에 처음 걸렸습니다. 격리하고 나서 회사를 지난 주부터 출근하는데 오후만 되면 몸에 피곤함이 몰려옵니다. 퇴근하면서 버스에서도 자고 집에 와서 10시 이전에 자는데도 아침에 너무 피곤합니다. 왜 그런가요? 그리고 이를 극복할 방법이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기운찬재칼262
성별
남성
나이대
43
코로나를 2주전에 처음 걸렸습니다. 격리하고 나서 회사를 지난 주부터 출근하는데 오후만 되면 몸에 피곤함이 몰려옵니다. 퇴근하면서 버스에서도 자고 집에 와서 10시 이전에 자는데도 아침에 너무 피곤합니다. 왜 그런가요? 그리고 이를 극복할 방법이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