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야무진광어
저녁으로 무엇이 괜찮을까여?………
비도추적추적 내리는데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임돠
추천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비가 오면 국물이 있는 면요리를 추천드리고 싶은데 라면부터 짬뽕도 좋고 칼국수도 좋을 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오늘 저녁에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응원하기
새콤달콤망고빙수
요즘 호박이 진짜 저렴하거든요~~칼국수 어떠세요?? 호박 채썰고 양파랑 파,마늘 넣고.. 코인육수만 있으면 멸치칼국수가 되거든요.. 비올때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항상웃음이넘치는말차라떼
안녕하세요 ^^
비오는 날에는 뭐니뭐니 해도
얼큰한 김치 수제비나 바지락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공손한거북이
중국집에서 삼선짬뽕 시켜 드시는 건 어떨까요?
가능하면 삼선짬뽕밥으로요.
비가 오면 저는 왠지 따뜻한 해물 베이스 요리가 생각나더라구요.
유쮸꾸미
안녕하세요 ◡̈
서울은 비가 안오는데, 다른 곳은 비가 내리나봐요~!
비오는날은 따뜻한 국물을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부대찌개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