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저녁메뉴추천해주세요 !!

저녁으로 무엇이 괜찮을까여?………

비도추적추적 내리는데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임돠

추천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비가 오면 국물이 있는 면요리를 추천드리고 싶은데 라면부터 짬뽕도 좋고 칼국수도 좋을 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오늘 저녁에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 요즘 호박이 진짜 저렴하거든요~~칼국수 어떠세요?? 호박 채썰고 양파랑 파,마늘 넣고.. 코인육수만 있으면 멸치칼국수가 되거든요.. 비올때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 안녕하세요 ^^

    비오는 날에는 뭐니뭐니 해도

    얼큰한 김치 수제비나 바지락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 중국집에서 삼선짬뽕 시켜 드시는 건 어떨까요?

    가능하면 삼선짬뽕밥으로요.

    비가 오면 저는 왠지 따뜻한 해물 베이스 요리가 생각나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 

    서울은 비가 안오는데, 다른 곳은 비가 내리나봐요~!

    비오는날은 따뜻한 국물을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부대찌개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