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처음부터아름다운코요테
다이소에서 실물카드 말고, 아이폰 화면으로 뱅킹어플 실행하여 바코드 보이게하고 결제가 가능한가요?
지금은 카드가 없어서 알고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살모사
카카오말고도 아마 QR 바코드 있으면 다 될거에요
하다못해 요즘 카드앱이나 은행어플들어가면 다 QR코드 한두개씩은 있어서 그걸로 결제 하시면 될겁니다
응원하기
어쩐지젊은파이리
네네! 네이버 페이랑 카카오 페이 됩니당
저는 둘 다 해봤는데 네이버 페이는 오류 날 때가 꽤 있어서 카카오페이로 하는게 편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