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귓바퀴에 진물이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귓바퀴 가장 바깥쪽에서 계속 진물이 납니다. 그냥 놔두면 귓밥같이 생긴 얇은 딱지가 앉고, 떼면 또 진물이 나요. 검색해보니 외이도염은 아닌 것 같은데(부위가 다릅니다) 왜 이러는 건가요? 몇 년 전에도 이러다가 나았는데, 또 이래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귓바퀴 가장 바깥쪽에서 계속 진물이 납니다. 그냥 놔두면 귓밥같이 생긴 얇은 딱지가 앉고, 떼면 또 진물이 나요. 검색해보니 외이도염은 아닌 것 같은데(부위가 다릅니다) 왜 이러는 건가요? 몇 년 전에도 이러다가 나았는데, 또 이래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