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100과4전
채택률 높음
미국 직접 투자와 isa irp 개인연금저축까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미국 etf를 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개연연금저축도 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올인 하는게 좋을까요??
소액이라도 개인연금저축을 증권에서 만들어서 하는게 좋을까요??
뭔가 두 투자 다 장기적으로 하는 것 같아서 비슷한 건 아닐까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100과4전
안녕하세요.
미국 etf를 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개연연금저축도 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올인 하는게 좋을까요??
소액이라도 개인연금저축을 증권에서 만들어서 하는게 좋을까요??
뭔가 두 투자 다 장기적으로 하는 것 같아서 비슷한 건 아닐까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