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너무너무싫습니다 어떡하죠

시험이곧인데 공부하고싶지 않습니다

간절하지 않아서 그런걸까요

공부하기너무싫어요

공부안하고 유튜브보고 잠만자고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부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소수입니다.

    그렇다고 아예 안할순 없잔아요.

    기본적인 과목과 일반상식 공부는 꾸준히

    하는게 좋겠구요.

    기본적인 공부는하되 본인적성에 맞는

    좋아하는 쪽의 기술이나 정보를 습득하셔서

    그쪽 분야에 스킬을 올려 장래성을 고려

    하는것이 본인의 미래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미래를 생각하세요 나중에도 유튜브 보고 편하게 자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돈을 벌여면 직업이 필요하고 직업을 쉽게 갖는 법은 공부로 대학에 가는거죠.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전 게임이 좋습니다 그리고 굿즈를 모으는 것도 좋아하죠 그래서 미래에 그렇게 게임하고 굿즈 사기 위해 지금 공부합니다

  •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무슨 공부를 하는지 모르겠지만...하기 싫으면 하자 마세요..대신 그 결과에 대한 책임도 본인에게 있다는거 명심하세요. 대학을 못가도 취업에 실패를 하게 되면 후회 뿐일껄요

  • 안녕하세요 저도 지금 같은 입장이라 너무 공감 되네요.. 많이 힘드 실것 같아요..매일매일 공부가 잘 풀리지는 않을거에요 안풀리는 날은 하루정도 공부를 쉬고 마음을 안정 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