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닌텐도 스위치 수리에 대하여 질문합니디

현재 닌텐도 스위치 OLED버전을 사용중인데

회사에서 테스트하다가 펑 터지는 소리와 함께 안에서 타는 냄새 나면서 켜지지 않고있습니다.

그래서 분해해보려다가 안했는데 조이콘 삽입쪽에 나사가 살짝 풀려있습니다.

이거 AS신청하면 받아줄까요?

수리비는 얼마나 나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부 손상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ㅋㅋ 조이콘 나사가 풀려있다고 해서 무조건 수리가 가능하진 않지만 전문가가 내부 점검 후 수리 여부와 비용을 안내해줄 거예요ㅎ 수리비는 부품 교체 여부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0만 원으로 예상되니 참고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는 게 좋아요 ㅎㅎ

  • 사설로 수리하시는 거 일단 추천드립니다.

    국제전자상가 라고 남부터미널에 유명한 업체 9층에 있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거기밖에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