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혼자 여행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혼자 여행을 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편인가요, 아니면 여행은 누군가와 함께해야 더 즐겁다고 생각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혼자 여행하는것의 매력과 함께 여행하는것의 매력은 다른것같아요!

    저는 혼자서도 여기저기 다녔는데 혼자다닐때도 좋더라구요

    저 자신한테 집중할수있고 남의 시선,불편한것없이 저혼자 마음대로 스케줄짜고 움직일수있는것도 좋구요!

    하지만 오로지 저 혼자있으니까 조금 심심하긴 했어요

    전 I성향으로 다른사람과 이야기하고 그러진못해서요 ㅎㅎ

    그래도 혼자 여행하는것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혼자여행가서 혼술도 해보고 혼밥, 바다도 보고 좋더라구요 ㅎㅎ

    혼자 오신분들도 꽤 있구여!!

    혼자여행하는거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혼자가는것과 누군가와 같이 가는것 둘다 장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편한거는 혼자가는게 확실히 편한거 같아요 남 눈치 볼일도 없고 자기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혼자가는게 요즘같은 세상에는 좀 위험성이 크기때문에 혼자서 간다면 만약을 대비해서 호신용품을 갖고다니느게 좋습니다

  • 저는 주로 혼자 여행을 다니지만 친구들과 여행 다니는 것도 매력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매력이 있어 어느쪽이 좋다 안좋다 생각은 안하는 편입니다.

    혼자 여행을 가서 주변풍경을 즐기고 다른사람과 만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때도 있지만 친구들과 여행을 다니는 것도 친구들간의 추억을 만들고 즐거움을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저는 혼자 여행가는 것을 가끔씩 즐기고

    1년에 최소 2번은 가곤 합니다

    물론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것이 전부이긴 한데

    혼자 다녀오는 것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을 필요 없이 자신이 가고 싶은대로

    자신이 원하는대로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결혼하기 전까지는 혼자 여행이 주였고, 그나마 같이 가는 사람은 부모님이나 여자친구(현 와이프)랑 같이 갔었던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 혼자 여행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 일정에 맞춰서 다녀도 되고, 다른 사람 눈치를 안 봐도 된다는 점이 저한테는 제일 큰 것 같습니다.

  •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는 여행이 즐겁지만

    혼자 여행을 가보면

    여행으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혼자 여행을 가면 생각할 시간이 많아지고

    타인의 선호를 완전히 배제할 수 있으니

    오로지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기에

    어떻게 보면 만족도는 더 커질 수도 있습니다

    저도 한번씩 동해바다를 보기위해가 가보는데

    개인적으로는 혼자 여행가는 것을 한번쯤은 해보는 것이

    인생에서도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