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식중독? 어제 냉동보관해야되는 간식 실온보관했다가ㅜㅜ
성별
남성
나이대
30
약간 먹다 뱉었는데 어제 오후5시30분경이었고 다른 증상은 없는데
아주 약간 몸살끼 있는데 병원 갔다오는게 좋겠죠? 밤에 아프거나 그러면 응급실 가야하니ㅜ 병원 가보는게 나은거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약간 먹다 뱉었는데 어제 오후5시30분경이었고 다른 증상은 없는데
아주 약간 몸살끼 있는데 병원 갔다오는게 좋겠죠? 밤에 아프거나 그러면 응급실 가야하니ㅜ 병원 가보는게 나은거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