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에 입사했는데 옛여친이 근무하고 있다면 퇴사하는 것이 맞을까요?
직장에 원서를 내고 합격하여 입사를 했는데 출근 시작 며칠 후 예전에 사귀다가 헤어진 여자 친구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먼저 입사했기 때문에 당연히 직장에서는 선배가 됩니다. 직장에 입사했는데 옛여친이 근무하고 있다면 퇴사하는 것이 맞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직장에 원서를 내고 합격하여 입사를 했는데 출근 시작 며칠 후 예전에 사귀다가 헤어진 여자 친구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먼저 입사했기 때문에 당연히 직장에서는 선배가 됩니다. 직장에 입사했는데 옛여친이 근무하고 있다면 퇴사하는 것이 맞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