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늘편식하는벚꽃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게 막 40대 들었고 여러모로 피곤한 게 참 느껴집니다. 인터넷에서 여러모로 찾고 있고요. 근데도 잘 모르겠네요. 제 지식 정보 부족샷인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색다른콜리160
지금부터라도 규칙적인생활을 해보려고하는것은 어딸까 시퍼여 쉽지는 않겟지만 최소한 수면시간이라도 충분히 갖는다든지 생각을 많이 갖기 보다 여유롭게시간을 가져보는것이 조을거 가타여
응원하기
어쩐지영롱한개나리
아무래도 몸의 노화가 오니까 건강관리랑 영양제 관리를 필수적으로 해야해요
저도 주 2-3회 고강도 운동을 꾸준히하고잇고
나이대에 맞는 영양제도 챙겨먹고 잇어요
엄마손파이
40대에 느끼는 피로는 신체 회복력이 자연스럽게 변하는 시기라 그래요 ^^ 너무 정보를 찾아보며 고민하기보다 일상 속 작은 변화를 먼저 시도해보세요
수면의 질을 점검해 자기 전 스마트폰 사용을 줄이고 일정한 시간에 잠드는 습관이 중요해요. 짧은 산책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좋구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오늘 밤엔 조금 일찍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언제나행복할사람
저도 오늘만 하더라도 하루종일 피곤했습니다.
최근에 혈당관리한다면서 저녁식사식후에 헬스장에가서 가벼운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 같이 하고는 있는데, 식사 전후나 운동 전후로 10분에서 20분정도 기절하듯이 잠이 몰려오는 경우가 있어요.
당뇨라던지 췌장염 의심이라서 조만간 내과에 가서 국민건강검진 하면서 일반혈액검사 같이 받아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