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털은 왜있는거에요?___

털은보통 몸을 지키려고 나는건데 겨드랑이는 팔뚝살,옆구리살에 둘러싸여서 개더운데 진짜 왜나는거에요 사람들이 자꾸 깎고 뽑고 하는데도 왜 계속이게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겨드랑이 털이 있어서 덜더우신거에요

    겨드랑이 털이 땀을 일정부블 흡수해주고

    피부마찰을 줄여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실제로 제모하면 땀도 더 잘 흐르고

    관리안하면 금방 땀띠 생겨요

  • 겨드랑이털은 땀을 흡수하고 피부끼리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춘기 이후 호르몬 변화와 관련하여 나는 털이라서 성인이 되면 계속 자라는 게 정상입니다.

    요즘은 미용으로 인해 깎는 경우가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