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살짝열정넘치는진돗개
이번 올영세일때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간보고 있던 히팅뷰러 서로 가려구요!! 여러분은 어떤걸 사실건가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빵터지는쭈꾸미볶음
맛있는 간식이나 음료수 살 것 같아요! 아니면 단백질 쉐이크나 젤리도 괜찮아요! 쿠키도 맛있구요! 올영 초콜릿도 JMT!!!♡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평온함
그거 무슨 수분 천재 무슨 크림 있잖아요. 맨날 핸드폰 하면 광고 나오던데. 그 수분 천재 크림이 좋을 거 같아요. 얼마죠? 궁금하네요.
아마도장난기있는추어탕
저는 올영을 잘 가는 편은 아니고 구경하러 많이 가는 편인데 이번에 립밤이랑 여드름패치, 헤어스프레이, 컬크림등 좀 고민거리였던 피부랑 머리 셋팅 도와주는 것들을 살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