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이번 올영세일, 뭘 사실 건거용?????

이번 올영세일때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간보고 있던 히팅뷰러 서로 가려구요!! 여러분은 어떤걸 사실건가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맛있는 간식이나 음료수 살 것 같아요! 아니면 단백질 쉐이크나 젤리도 괜찮아요! 쿠키도 맛있구요! 올영 초콜릿도 JMT!!!♡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거 무슨 수분 천재 무슨 크림 있잖아요. 맨날 핸드폰 하면 광고 나오던데. 그 수분 천재 크림이 좋을 거 같아요. 얼마죠? 궁금하네요.

  • 저는 올영을 잘 가는 편은 아니고 구경하러 많이 가는 편인데 이번에 립밤이랑 여드름패치, 헤어스프레이, 컬크림등 좀 고민거리였던 피부랑 머리 셋팅 도와주는 것들을 살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