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엑스레이, CT, MRI 등을 자주 찍으면 전자파로 인해 건강 해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56
현대엔 의료 장비기술이 발달해 병원마다 다양한 기기들을 갖추고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병원가면 자주 이런걸로 검사받는데 걱정인것은 방사능과 전자파 노출입니다 자주찍으면 방사능 또는 전자파에 노출 되지 않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6
현대엔 의료 장비기술이 발달해 병원마다 다양한 기기들을 갖추고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병원가면 자주 이런걸로 검사받는데 걱정인것은 방사능과 전자파 노출입니다 자주찍으면 방사능 또는 전자파에 노출 되지 않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