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가 지나고나면 더 더운듯 한데 이유가 있는지 궁굼합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다 소나기가 지나 가고 나면 왜 더위가 더 많이 느껴지는지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궁굼합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29세 남성 입니다.

    말씀하신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겟습니다.

    열은 일시적으로 식혔으나 다시 햇볓이 내려쬐기 시작하기 떄문에 달궈져서 그런것이죠,

    앞으로 무더위는 딱 2주정도 입니다, 그이후부터는 서서히 날이 조금씩 기온이 떨어질것이죠,

    2주정도만 무더위를 버티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