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거대한 명군 1623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다 소나기가 지나 가고 나면 왜 더위가 더 많이 느껴지는지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궁굼합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흰표범88
안녕하세요. 29세 남성 입니다.
말씀하신 해당 질문에 답변드리겟습니다.
열은 일시적으로 식혔으나 다시 햇볓이 내려쬐기 시작하기 떄문에 달궈져서 그런것이죠,
앞으로 무더위는 딱 2주정도 입니다, 그이후부터는 서서히 날이 조금씩 기온이 떨어질것이죠,
2주정도만 무더위를 버티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