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vs 멕시코 과연?????

여러부운 체코전 끝나고 이제 드디어 멕시코 전이 바로 내일 돌아오는데요!! 그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과연 이길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생각할때는 체코를 이긴 여세를 이어서 멕시코도 이겨서 32강에 안착해서 겨우의수 이런것 따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고요 최대한 얼심히 해서 비기기라도 했으면 좋겄습니다.

    1:1 로 비겼으면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 비기거나 지는거요 저두 이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ㅠ.. 너무 어려울 거 같아요 저번 경기는 쩔긴햇거든여..? 근데 과연 멕시코한테 될까…

  • 북중미 월드컵 A조 2차전 경기가 바로 내일일인데요.

    저는 비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만 패배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이변이 많이 일어나고는 있는데 혹시 우리나라도 이변으로 이긴다면!

    A조 1위로 32강 진출해서 16강 진출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ㅎㅎ 저는 당연히 대한민국이 이겼으면 좋겠어요 1대0으로 이길것 같습니다 ㅎ 내일 시작하면 같이 응원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