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우리나라 수돗물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나요? 한 번씩 인천쪽에서 수돗물 때문에 문제가 생기던데 안심하고 그냥 마실 수 있는 건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포근한가젤17
우리나라수도물 깨끗합니다 정수시설이 세계최고의 시시설이고 깨끗한 청정의수돗물입니다 .정수장에서 가정집으로 오는배관의 노후하로 일부 찌꺼기가발생하기도하고 옥탚물탱크정소가 부실할경우 오염될수도 있어나 관리만 잘하면 깨끗한 수도물입니다 수돗물 깨끗한물입니다.유럽은석회수가많이 함유되어 물자체를 먹을수없습니다.대한민국은 사계절이 뚜렸하고산에는녹음이우거지고 친환경물이생성되어 음용이가능한 물입니다.대한민국 수돗물 깨끗한 물입니다
응원하기
아침이 밝아오네요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수돗물은 깨끗하다고 생각하지만
시대가 시대인만큼 다들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물을 사서 먹죠
우리나라 수돗물은 깨끗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수도협회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받으면서 최상위권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여기서 신기한 점은 수돗물의 섭취는 지구에 큰 이점이 되는데
물 만드는 과정에서 배출되는 탄소가 수도물보다 700배 가량에서 최대 2100배 차이가 날 정도에요
또 정화기술이 겹겹이 구조화 되니 안정적 이라 봐요
은근히친절한수달
수돗물을 마시면 자원절약에 도움됩니다.
생각보다 수돗물은 깨끗해요….!
단, 가정마다 상이할 수 있는 수도 배관 노후 상태로 깨끗하지 않은 수돗물이 나올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끓여 마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진리의 샘
예. 그렇습니다. 우리 나라 수돗물은 비교적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약품 처리를 하고, 정화시킨 물이기 때문에 수돗물을 마신다고 해서 큰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수돗물을 그냥 마시기에는 걸끄럽습니다. 냄새도 나서, 정수해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걷고있는거북이
일반적으로 우리 나라의 수돗물은 다른 나라에 비해 매우 깨끗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그냥 수돗물을 마시는건 그다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배관이 노후화 되어 있기 때문 입니다
불타는시티로드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수돗물은 다른 나라의 수돗물에 비해서 매우 깨끗한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하강암 구조이기 때문에 침전물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