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소아베
23.10.31
햄버거를 샀는데 바로 먹을수가 없는데 내일먹어도 괜찮을까요?
햄버거를 샀는데 바로 먹을수가 없는데 냉장고에 넣고 내일 먹어도 되는지 아니면 어떻게 보관하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일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0.3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햄버거를 사서 바로 드시지 않더라도 냉장 보간 하시면 내일 정도에 충분히 드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