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7개월 아기 눈에 이물질 들어갔는데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7개월아니 밖에서 손빨고 그손으로 눈비볐는데
손빨때 입에있는 이유식인지 무언가 하얀게 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달걀같기도하고
혹시 눈에 들어갔는데 빼지는 못하고 나중에다시보니 이물질은 없더라구요 혹시 문제가 될까여 ㅠㅠ
아가 문제라 작은것도 무섭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7개월아니 밖에서 손빨고 그손으로 눈비볐는데
손빨때 입에있는 이유식인지 무언가 하얀게 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달걀같기도하고
혹시 눈에 들어갔는데 빼지는 못하고 나중에다시보니 이물질은 없더라구요 혹시 문제가 될까여 ㅠㅠ
아가 문제라 작은것도 무섭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