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엔진소리가 이상한데 정비소 가봐야 할까요??
언젠가부터 엔진에서 벨트 풀린 듯한 소리가 나요….
고무 소모품 수명이 다 돼서 그런건지…
탈곡기 소리가 나요ㅠ
동영상이 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정비소에 가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언젠가부터 엔진에서 벨트 풀린 듯한 소리가 나요….
고무 소모품 수명이 다 돼서 그런건지…
탈곡기 소리가 나요ㅠ
동영상이 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정비소에 가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