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평상시에 본인 이야기를 잘 안하는 친구가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평상시에 친구들끼리 만나면 본인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 친구가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각자 집안을 챙기느라 잘 만나지 못했는데, 연락이와서 둘만 보고 싶다고 하네요.
할 이야기가 있다고요. 들어달라고요.
만나기로 약속은 했는데, 어떤 이야기를 할지 걱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친구 이야기를 잘 들어줄지 고민이네요.
고민상담
평상시에 친구들끼리 만나면 본인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 친구가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각자 집안을 챙기느라 잘 만나지 못했는데, 연락이와서 둘만 보고 싶다고 하네요.
할 이야기가 있다고요. 들어달라고요.
만나기로 약속은 했는데, 어떤 이야기를 할지 걱정입니다.
어떻게 해야 친구 이야기를 잘 들어줄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