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만우절에 거짓말이나 장난은 왜 치는거죠?
학생때 만우절에는 장난을 치는거라고해서 친구들이랑 옆반이랑 반을 바꾸거나 책상아래 숨어있거나하던 장난을 쳤었는데요. 만우절에는 왜 장난을 치거나 거짓말을 하는거죠?
나이가 들어서 이제는 만우절이라고 장난을 치지는 않는데 라디오에서 사연을 듣다보니 궁금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학생때 만우절에는 장난을 치는거라고해서 친구들이랑 옆반이랑 반을 바꾸거나 책상아래 숨어있거나하던 장난을 쳤었는데요. 만우절에는 왜 장난을 치거나 거짓말을 하는거죠?
나이가 들어서 이제는 만우절이라고 장난을 치지는 않는데 라디오에서 사연을 듣다보니 궁금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