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누전차단기 테스트 버튼을 누르면 하얀색 불빛이 나오는데요
누전차단기 설치후 테스트 버튼을 눌러봤는데요
차단기는 잘떨어지고 전기도 나갔는데
버튼을 누를때 위쪽 1차측? 전선에 하얀색 불빛 스파크처럼 튀었는데 원래 그런건가요?
다른문제는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누전차단기 설치후 테스트 버튼을 눌러봤는데요
차단기는 잘떨어지고 전기도 나갔는데
버튼을 누를때 위쪽 1차측? 전선에 하얀색 불빛 스파크처럼 튀었는데 원래 그런건가요?
다른문제는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