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0922❤

코코0922❤

채택률 높음

김밥에 어떠한 재료가 뭐가 있을까요?

김밥을 쌀려고 하는데 김밥에는 어떤 재료가

들어 가나요?

보통 햄,단무지,계란,우엉,맛살을 넣어서

싸고는 했는데..다른 재료 뭐가 있을까요?

괜찮은 레시피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야외에 가실거면 참기름으로 볶은 김치 넣어도 좋고요.

    아주 잔잔한 멸치 볶음(너무 짜지않게) 넣어줘도 아주 맛있어요.

    야외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드신다면 짜지않은 명란젓갈을 넣어줘도 좋아요

    날치알 넣어도 맛나고요.

    베이컨을 살짝 데쳐서 넣어줘도 맛있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밥에 약간 간을 해주시는게 김밥을 더 맛나게 만드는 방법이예요.밥에 하는 간은 종류가 상당히 다양해요 메실액을 아주 많이 희석 시켜서 간을 해줘도 되고요.

    소금 설탕 극소량에 참기름 약간 넣어서 밥을 버무려줘도 좋고요.

    본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찾아보세요.

    참고로 날치알이나 짜지않은 명란 데친 베이컨이 들어간거는 야외로 가져가시는거 비추입니다.

    식중독 위험이 있으니 집에서 만들자마자 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4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김밥하면 대표적으로 참치마요!!!!!

    참치랑 ㅁ요네즈가 가장 먼저 생각나고 그 외에

    깻잎 , 김치 , 명란!!! , 돈까스 등 

    김치볶음밥 해서 김밥 해먹어도 맛있구요!! 

    김에 넣고 말수만 있으몈 다 김밥이죠 뭐🤤

  • 저는 그래도 건강하게 먹어야지 라고생각해서

    당근! 당근을넣어요

    당근하고 오이는 같이먹으면 효과가없다고해서

    당근만 넣구요

    일반김밥은 아쉬우니까 참치김밥도 같이싸고

    밥반찬으로 멸치볶음해놓은게 있을땐

    멸치볶음도 싸보고

    상츄.삼겹살.쌈장.오이고추 (반갈라서) 넣어먹어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 쌈장이랑 밥이랑 비벼서 말때도있어요 )

    시간이많으면 계란을 얇게 여러개 부쳐서

    채썬 다음에 쌀때도있구요 ( 단면이 예뻐요 )

    그냥 휘뚤마뚤 싸도 김밥은 다 맛있는거같아요~

  • 저는 아이 김밥살때는 스팸햄 넣고요 그리고 참치김밥 만들때는 밥넣고 깻잎깔고 그위에 참치 마요 섞은거 올리고 단무지.햄 이런거 더 넣어서 말아서 먹으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