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울 때 핸드폰을 하면 눈이 나빠지나요?

최근에 혼자 잠을 자는데요~!!

그래서 자기 전에 불을 꺼놓고 핸드폰을 조금 하다가 자는 루틴이 생겼는데...

시력도 안 좋아진 거 같네요~!!

어두울 때 핸드폰을 하면 눈이 나빠지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작은 조명이라도 켜고 핸드폰 하는 걸 추천드려요~

    깜깜한 상태에서 핸드폰 하는 습관들면 시력이 안 좋아지는 것은 당연해요.

    지금 당장은 시력이 좀 안 좋아지는 정도일지 몰라도 시간이 더 지나면 녹내장(시야가 점점 좁아지다가 시력을 잃게 되는...)이라던지 그런 것들이 생길 수도 있어요ㅠㅠ

  • 없지않아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어두운데서 옆으로 누워서 밝은 화면 보거나 

    영상 많이 보는편인데

    시력 확 떨어졌어요 ^...^ ㅠㅠㅠ

  • 제가 진짜 몇년동안 몰폰을 하면서 어두울따 폰을했는데요 시력진짜 많이 안좋아져요 ㅠㅠ 어릴때는 어두울때해도 딱히 차이가 없었는디 자라다보니 시력이 엄청!!! 떨어지는거에요!!!! ㅠㅠㅠㅠ 안경알을 1년에 2번정도 다시맞출정도에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