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빛나

예지빛나

채택률 높음

가장 좋아하는 음료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스타벅스, 이디야,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하삼동커피 등

어떤 브랜드든 좋아요!

좋아하는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저는 스타벅스를 가장 좋아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바나프레소 좋아해요~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는 은근 다크초코맛이 나더라구요? 저만 느낀 건가 싶어서 다른 분들께도 여쭤보니 다들 무슨 맛인지 알겠다고 ㅋㅋㅋㅋㅎㅎ 그리고 라떼류도 맛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아메리카노 s자가 가장 싼 매머드 커피가 최애예여! 1200원에 사 먹을 수 있고 후에 인상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결국 커피의 맛을 평가하는 가장 기본 커피인 아메리카노 s자 가장 최저가로 파는 매머드여! 제가 가성비파라 말이죠…

  • 그 브랜드 마다 좋아하는 음료가 다른데 커피류는 산미 없는걸 좋아해서 컴포즈젤 많이가고 나 잠꺄야되 하면 스벅 가고, 살 뺄때 먹고싶으면 메가나 스벅의 다이어트 음료들 많이 마시도 합니다.요즘튼 템퍼센트 라는 브랜드 알아서 자주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