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강남 애니팝 만화카페 결제 금액 어떤식으로 돼있나요?

애인이랑 가려고 하는데 룸당 결제인가요 1인당 결제인가요? 최근 지출이 너무 많아져서 돈 절약하면서 데이트하려고 하는데 어렵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이버 메뉴판을 보니 1인당 결제로 보입니다. 룸당 결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말/공휴일 피크 시간(12시~19시)에는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자세한 메뉴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애니팝 24시간 보드게임&만화카페 - 네이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