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개인회생 경험담 들려주실분기다립니다

요즘매일이..불안하기만해요..자영업자이고 카드 돌려막기와 대출로 2년을 버텨보았는데 이제 대출도.카드도 한계라..개인회생을 신청하였습니다..변호사 사무실통해서요..

집은 대출이 다수지만 아이들과 지내야 하니 끌고 간다했고 소득을 위해 사업장운영을 계속하며

회생신청을 할수있다해서 믿고 진행하기로 했는데요..상담하는 실장들은 어디나 마찬가지.기계적이고 공감능력은 크게 없습니다.맨날 빚더미인 의뢰인들 상담하다보니 억지 멘트로 대응하는게 너무 느껴지지만 솔직히 화낼 힘도 없고ㅎㅎ다만 담당변호사님과 우연히 상담통화했을때 신뢰가 가는 마음이 들어 진행결정하게 되었는데..막상 앞두고 있으니 잘 처리될지..불안 초조하네요.

자영업자이고 개인회생진행중이신 분들의 회생과정.탕감률..소요시간을 들어보고 싶어요.

조언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법률 카테고리에서는 법률 전문가가 답변을 드리는 것이고 말씀하신 것처럼 개인회생을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자영업자의 답변을 받는 것은 어렵고 다른 관련 카테고리를 문의해 보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