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은근히경쾌한랩터
우리나라에 살고 있지만 요즘 공사현장에 외국인들이 너무 많아요 그런데 우리나라 근로자는 어디에 있을까요? 공사현장 감독들은 일정부분 있는데 지금은 외국인 노동자들이 많아서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민영환 전문가
(주) 무진엔지니어링 토목 이사
∙
안녕하세요. 민영환 전문가입니다.
요즘 공사장에 외국인 노동자들이 엄청 많아요.. 처음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소위 3D업종을 하기 싫어하다 보니 대체 인력으로 외국인을 고용 하였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 외국인 노동자들이 자리를 차지 하다보니 역으로 한국인 노동자를 밀려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