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채택률 높음
대학교 졸업하게 되면 동기들 자주 모이게 되나요?
대학교 4년을 끝낸 다음에 졸업하게 되면
동기들 혹은 동문들을 자주 만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거의 만나보지 않아서 그런데 이거 저만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대학교 4년을 끝낸 다음에 졸업하게 되면
동기들 혹은 동문들을 자주 만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거의 만나보지 않아서 그런데 이거 저만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