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봄날의나무
23.05.09
스테비아 많이 먹어도 부작용 없나요?
가족중에 당수치가 높은 사람이 있어서 설탱대신 거의 모든 요리에 스테비아를 사용중인데 이게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을까요?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0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천연 감미료 부분 같은 경우는 아직도 놀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도 있지만 스테비아 같은 경우는 괜찮다는 인식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