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만 좀 비비면 흰자부음 증상이 생기는데, 인공눈물만 자주 넣어주면 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 평소에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지면 흰자가 붓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알레르기 반응이 없어도, 눈만 좀 비비면 흰자가 붓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공눈물만 자주 넣어주면 될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 평소에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지면 흰자가 붓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알레르기 반응이 없어도, 눈만 좀 비비면 흰자가 붓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공눈물만 자주 넣어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