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카드회사는 카드 이용자에게서 받는 연회비로 무엇을 하는 건가요?
카드회사는 카드 이용자에게서 받는 연회비로 무엇을 하는 건가요? 어떤 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어떤 카드는 연회비가 있는데요..꼭 필요한 것이라면 다 받아야 할 텐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카드회사는 카드 이용자에게서 받는 연회비로 무엇을 하는 건가요? 어떤 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어떤 카드는 연회비가 있는데요..꼭 필요한 것이라면 다 받아야 할 텐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