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요?? ㅎㅎㅎㅎ

날씨도 칙칙 하고 비도 오는데..

오늘 점심 메뉴는 뭐가 좋을까요??

기분도 꿀꿀한데 스트레스 확 풀릴

음식 추천좀 해주세요 ㅋㅋㅋㅋ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5월까지는 쭈꾸미가 제철입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볶음을 점심 메뉴로 어떠신가요?

    쭈꾸미볶음 같이 매콤한 음식과 약간 기름진 부추전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저는 오늘 점심을 장칼국수를 먹어보려는데 날씨가 꿉꿉하고 비가 올것도 같고 해서 질문자님의 점심시사를 매콤한 장칼국수를 추천합니다.

  • 날씨가 꿀꿀할때는 칼국수 어떤가요 먹기도 편하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메뉴 인것같은데요 아니면 매콤한 부대찌개요 부대찌게 맛도 호불호가 없이 즐기는 메뉴중 하나라서 좋습니다

  •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짬뽕이나 마라탕, 파전에 김치전, 혹은 바삭한 돈까스 같은 튀김류도 추천합니당 제일 추천해 드리고 싶은 건 역시 뜨끈하고 담백한 칼국수에 노릇한 파전 한 접시를 곁들이거나 아예 화끈하게 매운 짬뽕 한 그릇 어떠신가용

  • 비 오는 날 점심은 따뜻하고 국물 있는 메뉴나 기름진 전류가 가장 잘 맞는거 같습니다.

    김치찌개나 짬뽕 같은 메뉴는 추천드립니다. 어떠신가요?

  • 비오는날이나 약간 건조한것같은 날에는 저는 중국지에가서 짜장면을 먹는것같아요

    바깥 배경을 바라보면서 먹다보면 감성에 젖게되는것같아요

  • 쭈꾸미 어떠세요?

    살짝 매콤하게해서요!

    같이 나오는 묵사발이랑 먹으면

    잠시동안만이라도 스트레스가 풀릴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는 일들 모두 사라지길 바랍니다🙏

  • 탕수육에 불짬뽕 어떠신지여...

    비오는날엔 왜이리 국물요리가 땡길까옄ㅋㅋ

    아님 편의점에서 전주비빔삼각김밥에 불닭볶음면은 어떠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