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
날씨도 칙칙 하고 비도 오는데..
오늘 점심 메뉴는 뭐가 좋을까요??
기분도 꿀꿀한데 스트레스 확 풀릴
음식 추천좀 해주세요 ㅋㅋㅋㅋ
8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5월까지는 쭈꾸미가 제철입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볶음을 점심 메뉴로 어떠신가요?
쭈꾸미볶음 같이 매콤한 음식과 약간 기름진 부추전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오늘 점심을 장칼국수를 먹어보려는데 날씨가 꿉꿉하고 비가 올것도 같고 해서 질문자님의 점심시사를 매콤한 장칼국수를 추천합니다.
라일락향기율22
날씨가 꿀꿀할때는 칼국수 어떤가요 먹기도 편하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메뉴 인것같은데요 아니면 매콤한 부대찌개요 부대찌게 맛도 호불호가 없이 즐기는 메뉴중 하나라서 좋습니다
딸기조아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짬뽕이나 마라탕, 파전에 김치전, 혹은 바삭한 돈까스 같은 튀김류도 추천합니당 제일 추천해 드리고 싶은 건 역시 뜨끈하고 담백한 칼국수에 노릇한 파전 한 접시를 곁들이거나 아예 화끈하게 매운 짬뽕 한 그릇 어떠신가용
눈물의 루피
비 오는 날 점심은 따뜻하고 국물 있는 메뉴나 기름진 전류가 가장 잘 맞는거 같습니다.
김치찌개나 짬뽕 같은 메뉴는 추천드립니다. 어떠신가요?
살짝물컹물컹한가수
비오는날이나 약간 건조한것같은 날에는 저는 중국지에가서 짜장면을 먹는것같아요
바깥 배경을 바라보면서 먹다보면 감성에 젖게되는것같아요
유쾌한하운드224
쭈꾸미 어떠세요?
살짝 매콤하게해서요!
같이 나오는 묵사발이랑 먹으면
잠시동안만이라도 스트레스가 풀릴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는 일들 모두 사라지길 바랍니다🙏
여기간짜장하나요
탕수육에 불짬뽕 어떠신지여...
비오는날엔 왜이리 국물요리가 땡길까옄ㅋㅋ
아님 편의점에서 전주비빔삼각김밥에 불닭볶음면은 어떠신지 ㅎㅎ